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MAGAZINE)

매거진(MAGAZINE)

밥스누, 마시는 프리미엄 이유식 ‘약콩베베’ 출시

밥스누 (ip:147.47.124.128)

밥스누, 마시는 프리미엄 이유식 ‘약콩베베’ 출시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 ㈜BOBSNU(이하 밥스누)가 마시는 이유식 ‘약콩베베’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약콩베베는 ‘서울대 두유’로 유명한 약콩두유의 약콩액을 베이스로 한다.

100% 국산 약콩으로 만든 약콩액 60%에 영유아 건강에 좋은 시금치와 자색고구마, 레드비트, 당근, 사과, 배, 현미, 흑미, 백미 등 총 9가지 영양재료를 첨가했다.

과일과 채소, 곡물이 추가됨에 따라 아이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 B·D 등 영양 밸런스가 맞춰질 수 있다.

모든 재료는 100% 국산만 사용했고 설탕과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국산 재료 사용과첨가물 배제로 영유아 식품 안전성에 예민한 부모의 마음을 안심시킨다.

사과와 배, 고구마, 당근 등 단맛을 내는 재료가 들어가있어 아이들이 재료 본연이 주는 진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약콩베베가 출시되면 매일 이유식을 만들어야 하는 영아를 키우는 부모나 어린이집 간식 걱정하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희소식이다.

마시는 이유식 타입의 간식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아이들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1팩은 140ml이며, 20개입 1박스를 단위롤 판매된다. G마켓과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롯데닷컴, CJ오쇼핑 등 온라인 오픈마켓과 자연이랑, 헬로네이처 등 건강식품 전문몰에서도 판매한다.

한편 밥스누는 약콩베베 출시를 기념해 1박스 구입시 영유아 전용 물티슈 증정하며, 16일부터 커뮤니티 사이트 키즈맘, 네이버카페 아이러브 맘(체험단 응모 채널)을

통해 대규모 온라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SNS를 운영하는 체험단 100명을 선발하여 약콩베베 1박스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약콩베베 사진전도 개최한다.

약콩베베 제품과 아이가 노출된 사진을 ‘#약콩베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50명을 선정하여 약콩베베 1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약콩두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CNBC 온라인 뉴스팀 기자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